추석 행사‘찰떡! 콩떡!’,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가득 즐거운 추석맞이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9/13 [20:14]

추석 행사‘찰떡! 콩떡!’,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가득 즐거운 추석맞이

이길순 | 입력 : 2019/09/13 [20:14]

 

▲     © 한성뉴스넷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화성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911() 화성시 동탄중앙어울림센터 광장에서 남녀노소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추석맞이 행사찰떡! 콩떡!’을 진행했다.

 

추석맞이 행사찰떡! 콩떡!’은 지역주민 모두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행복하고 즐겁게 맞이할 수 있기를 기원하기 위한 특별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분위기 속에서 전통놀이와 떡메치기 등 다채로운 체험이 포함된찰떡! 콩떡! 체험부스와 다문화가정 골든벨 퀴즈대회어서와, 퀴즈는 처음이지?’가 운영되어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허물없이 웃고 즐기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또한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인 바텐더팀‘This able 바텐더 스타의 무알콜 칵테일 나눔 부스가 함께 운영되어 지역주민에게 칵테일이라는 이색서비스를 제공하여 행사장의 즐거움을 한층 더 북돋을 수 있었다.

 

한편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행사로 주민분들이 이웃과 소통하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즐겁고 행복하게 맞이하셨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
행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