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공공건축물 건설현장,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방문 점검

이길순 기자 | 기사입력 2020/12/18 [19:02]

은수미 성남시장, 공공건축물 건설현장,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방문 점검

이길순 기자 | 입력 : 2020/12/18 [19:02]

 

▲ 은수미 성남시장이 축구센터 건설현장에서 점검 중이다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이길순 기자] 은수미 성남시장은 겨울철 안전점검을 선제적으로 실시하고 건설현장에서의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하기 위해 18일 공공건축물 건설현장을 방문했다.

 

수정구 태평동의 문화의료시설 건설현장 분당구 정자동의 성남축구센터 중원구 여수동의 육아종합지원센터 건설현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은수미 성남시장이 탄천종합운동장 임시선별검사소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 한성뉴스넷

 

현장소장에게 공사진행상황과 동절기 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고 안전관리상황을 점검하며 겨울철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은 시장은동절기는 추운 날씨로 건설 현장에서 사고가 나기 쉬운 계절이라고 말하며 안전이 제일이니만큼 뜻하지 않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3개구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수정구 위례스토리박스(창곡동 594번지) 중원구 성남종합운동장(중원구 제일로 60) 분당구 탄천종합운동장(분당구 탄천로 215))를 방문한 은 시장은 드라이브스루와 검체 부스등을 점검하며 검사원을 비롯한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야외 부스에 한파 방지 장비 등을 점검하고 검사 진행 과정과 현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은 시장은 검사소를 찾은 시민들의 적극적 동참에 감사를 표했다.

 

180시 기준 성남시 관내 임시선별검사소에서는 총 3,401명이 검사를 받았고, 하루 평균 850여 명이 검사를 받고 있다.

 

은 시장은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께 항상 송구스런 마음이다. 용기 내 동참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라면서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를 종식시키기 위해 더 멀리 더 밝게 살펴서 한 분의 시민도 고립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새우난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