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성남복지관, 2020년 꿈꾸는 아이들 - 꿈날개 주니어 클럽

“선생님의 지지로 아이들의 소중한 꿈에 날개를 달아주다”

이길순 기자 | 기사입력 2020/11/25 [12:00]

월드비전성남복지관, 2020년 꿈꾸는 아이들 - 꿈날개 주니어 클럽

“선생님의 지지로 아이들의 소중한 꿈에 날개를 달아주다”

이길순 기자 | 입력 : 2020/11/25 [12:00]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이길순 기자] 월드비전 꿈꾸는 아이들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꿈날개 주니어 클럽은 지역의 꿈이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경제적 도움 및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이다.

 

지난 5월은 총 42명의 장학생에게 100만원씩 총 4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6월에는 장학생들은 꿈을 위해 장학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계획을 실시했고, 8월부터 11월까지 장학생들이 꿈에 대한 계획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을 통해 지지 및 격려를 실시 하였다.

 

한 장학생은 학교 공부에만 신경쓰며 자칫 꿈에 대해 소홀할 수 있는데 응원에 힘입어 자신의 꿈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고, 실천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아이들의 소중한 꿈이 계속해서 키워나가길 기대 해 본다.

 

** 월드비전은 전세계 가장 취약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 사이에서 벗어나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모든 파트너와 함께 지속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NGO입니다.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은 1973년에 세워진 월드비전 최조의 복지관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새우난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