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 교육 실시

이길순 기자 | 기사입력 2020/11/25 [11:04]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 교육 실시

이길순 기자 | 입력 : 2020/11/25 [11:04]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협의회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이길순 기자]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마선식 대표)에서는 24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선출직공직자 성인지 교육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를 실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여성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교육은 성 평등 실현을 지향하는 정당으로서 그동안의 성과에도 불구하고 아직 부족한 부분을 성찰하고, ‘성희롱 불관용(Never!) 문화 만들기를 통해 공당으로서 그 위상을 회복하고, 성 평등 세상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다시 견인하고자 이번 교육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교육에 참여한 20명의 의원은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이 아닌, 쌍방향 교육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교육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 19 감염병이 3차 유행으로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 만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교육을 진행하였다.

 

마선식 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의원들이 선출직공직자로서 성평등 사회를 구현하여 남녀 모두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올바른 성인지 감수성 교육의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새우난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