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제24회 노인의날 기념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이길순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8:42]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제24회 노인의날 기념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이길순 기자 | 입력 : 2020/10/13 [18:42]

 

▲ 경기도지사상 수정노인종합복지관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이길순 기자]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제24회 노인의날(20.10.2.)을 맞이하여 열린 기념행사에서 노인복지 유공 단체 포상을 받았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나라발전과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온 어르신의 노고에 감사하는 이번 행사에서 노인복지사업 증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 장관상 수상자 권국지 어르신  © 한성뉴스넷

 

해당기관은 1998년에 개관하여 올해 개관 22주년을 앞두고 있으며, 어르신의 가치실현과 존중으로 행복한 노년을 꿈꾸는 곳이라는 미션 아래 노인일자리사업, 평생교육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및 사례관리, 노인맞춤돌봄 사업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내 어르신의 복지향상과 존중문화 확산에 기여 해왔다.

 

이날 같은 시상식에서 20년 동안 복지관 노인일자리사업단인 마망 베이커리&카페에서 일자리에 참여하고, 경로식당, 실버헬퍼봉사단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지속해오신 건국지(79) 어르신 또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 한성뉴스넷

 

건국지 어르신은 “20년 동안 우리 노인들 곁에서 한결같이 있어 준 복지관 덕분에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하고 일자리에 참여하려는 동기를 얻게 되어 좋은 기회를 준 복지관과 관계자분께 감사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당귀꽃 (뿌리-한약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