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연구원 이수광 원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유재훈기자 | 기사입력 2020/10/11 [16:06]

경기도교육연구원 이수광 원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유재훈기자 | 입력 : 2020/10/11 [16:06]

 

  © 한성뉴스넷

 

[한성뉴스넷= 유재훈 기자] 경기도교육연구원 이수광 원장은 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 응원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신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수광 원장은 정정옥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원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 이형우 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지명숙 군포의왕교육청교육장, 이찬수 보훈연구원원장을 지목했다.

 

이수광 원장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하여 함께 협력한다면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 속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길 기원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경기도교육연구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혈 캠페인과 지역 인근 저소득층 아동들 대상 마스크 및 학습지 지원, 노사공동 성금 모금 등 지역 위기 극복을 위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당귀꽃 (뿌리-한약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