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씨푸드와 함께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곁에”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이길순기자 | 기사입력 2020/08/07 [19:38]

“CJ씨푸드와 함께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곁에”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이길순기자 | 입력 : 2020/08/07 [19:38]

 

▲ 업무협약체결식  © 한성뉴스넷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장영조)‘20. 8. 7. CJ씨푸드주식회사(대표이사 이인덕)와 함께·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 삼호부산어묵제품  © 한성뉴스넷

 

·생활균형 캠페인 개요

근무혁신 실천을 위한 핵심 3분야오래일하지않기(정시퇴근하기, 퇴근후 업무연락 자제, 업무집중도 향상) 똑똑하게 일하기(똑똑한 회의·보고,명확한 업무지시, 유연한 근무) 제대로 쉬기(연가사용 활성화, 건전한 회식문화, 쉴 권리 지켜주기)

참여주체 유형

(참여기업) 캠페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여 지방고용노동관서에서 승인받은 기업

(제휴기업) ·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의 소속 근로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업

(파트너기업) 기업이 가진 전달체계를 이용하여 영상, 홍보 콘텐츠 노출등 일·생활 균형 분위기 확산 및 캠페인 홍보에 동참하는 기업

 

CJ씨푸드주식회사*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기업으로 제휴하면서, 자사 대표 상품이자 국민 먹거리인 삼호부산어묵제품에 코로나19는 멀리 워라밸은 내 곁에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200만개를 출시할 예정이다.

- 이에따라,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에 접하게 되어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씨푸드주식회사는 2006CJ계열사 편입 후 국내 대표적인 수산물가공 유통업체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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