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준법지원센터 · 농협 광주시지부, 농촌봉사 업무협의회 개최

이길순 | 기사입력 2020/02/19 [15:33]

성남준법지원센터 · 농협 광주시지부, 농촌봉사 업무협의회 개최

이길순 | 입력 : 2020/02/19 [15:33]

 

  © 한성뉴스넷


법무부 성남준법지원센터는 2020219일 농협중앙회 광주시지부와 사회봉사대상자 농촌봉사활동 관련 업무협의회를 개최하였다.

 

회의에서는 농촌일손돕기 사회봉사의 원활한 공조 집행을 위한 상호간 의견 교환, 농촌봉사 조기집행 및 효과적인 운영방안, 주거환경개선 지원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 한성뉴스넷

 

이날 회의 직후 농협 광주시지부 농정지원국장 김정환은 성남준법지원센터의 사회봉사 농촌인력 지원 사업이 일손 부족한 농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농촌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작은 정성이지만 생활이 어려운 보호관찰 대상자 지원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는 말과 함께 사랑의 쌀(10kg×20포대)을 기증하였다.

 

법무부 성남준법지원센터 소장 정성수는 일손이 부족한 영세·고령 농가를 지원함으로써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범죄 피해가 실질적으로 사회에 환원 될 수 있도록 농촌일손돕기라는 보호관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도 농협과의 협조를 통해 원활한 업무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준법지원센터는 2019년 광주시지부의 요청에 따라 사회봉사 명령자 약 900명을 고령, 영세농가 등에 지원하여 농가의 큰 호응을 얻었고, 올해도 농촌일손돕기에 사회봉사 인력을 집중 투입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