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소방서,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세요~”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이길순 | 기사입력 2020/01/23 [21:08]

분당소방서,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세요~”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이길순 | 입력 : 2020/01/23 [21:08]

 

▲ 이경우 분당소방서장은 성남종합버스터미널에서 다양한 화재예방법에 대해 홍보하고 있다  © 한성뉴스넷

 

분당소방서(서장 이경우)는 지난 23일 오후 2시 설 연휴 고향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유동인구가 많은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야탑역에서 진행되었으며,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 유관기관(성남종합버스터미널, 분당구청)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불나면 대피먼저 소방차 길 터주기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전기장판·열선·화목보일러) 안전수칙 주방용 k급 소화기 및 차량용 소화기 비치 공동주택 경량칸막이 이용 피난법 등 다양한 화재예방 홍보를 전개했다.

 

▲ 분당소방서와 유관기관은 주택용소방시설 선물하기 슬로건을 내세워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 한성뉴스넷

 

특히 분당소방서는 시민들이 직접 살펴보고 자유롭게 작동해 볼 수 있는 단독경보형감지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캠페인에 참여한 이경우 분당소방서장은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화재예방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