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경찰서(서장 유현철), 기업 네오트랜스(신분당선)를‘우리동네 시민경찰’선정

이길순 | 기사입력 2019/11/04 [21:45]

분당경찰서(서장 유현철), 기업 네오트랜스(신분당선)를‘우리동네 시민경찰’선정

이길순 | 입력 : 2019/11/04 [21:45]

 

▲     © 한성뉴스넷


경기분당경찰서(유현철 서장)지난 1031() 신분당선 철도 운영회사 네오트랜스를 우리동네 시민경찰기업으로 선정하며 인증패(현판)을 수여하였다. 또한 네오트랜스 이종승 안전홍보실장과 최용준 홍보팀 직원을 우리동네 시민경찰로 선정하며 감사장과 시민경찰 미니흉장을 수여 하였다.

 

네오트랜스는 18년 경기남부경찰청과 MOU 체결 이후 신분당선 모든 지하철 역사 스크린도어에 불법촬영 근절 빨간원 캠페인홍보물 부착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였고, 그 이후에도 역사 및 지하철 내부에서 보이스피싱 예방, 교통안전 캠페인 영상 송출 등 지속적으로 범죄예방 및 공동체 치안 활성화에 기여했다.

 

우리동네 시민경찰은 공동체 치안을 활성화하기 위해 범죄 예방 및 범인검거 등 공동체 치안에 기여한 시민들에게 시민경찰 미니흉장을 수여하고 시민경찰로 지정하여 자긍심을 높임과 동시에 공동체 치안을 알리는 경기남부청 프로젝트이다.

 

한편 분당경찰서는 올해 총 39명의 시민경찰을 선정하였고, 아름방송에 이어 네오트랜스를 2번째 시민경찰 기업으로 선정하여 공동체 치안 활성화에 기여해준 시민과 기업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공동체 치안 사례를 알리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