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URN 콰이어, ‘YOUR VOICE’로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공연 펼쳐

이길순 | 기사입력 2019/10/09 [07:20]

U-TURN 콰이어, ‘YOUR VOICE’로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공연 펼쳐

이길순 | 입력 : 2019/10/09 [07:20]

 

▲ your voice 공연현장     © 한성뉴스넷

 

U-TURN 엔터테인먼트 소속 U-TURN 콰이어가 ‘YOUR VOICE -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지난달 18일 첫 무대를 올렸다. 
 
U-TURN 콰이어는 지난 9월 18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연을 진행했다.
 

▲ 공연현장     © 한성뉴스넷


 ‘YOUR VOICE –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는 청소년과 청년 세대를 위한 고민 상담을 공연과 노래를 통해 위로하며 힘이 되어주는 공연을 의미로 두고 있다.
 
U-TURN 콰이어는 이번 공연에서 지하트의 ‘괜찮은날이야’와 롤링페이퍼의 ‘천천히 가도 돼’ 등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공연 전 학생들에게 받은 고민과 질문들을 통해 참여하며 함께하는 공연을 만들었다. 
 

▲ Your Voice 공연현장 (서공예 참관)     © 한성뉴스넷


또한 공연이 끝난 후 학생들은 ‘이번 시간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위로하는 법을 배웠다. 뜻깊은 시간이었다.’, ‘자기 자신을 해치는 말보단 긍정적으로 제 자신을 사랑하려고 한다.’, ‘나에게 ‘잘하고 있어’라고 말해줄 수 있는 시간이었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며 다양한 후기를 전했다.
 
이어 오는 10월 23일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영훈고등학교에서 ’YOUR VOICE’ 캠페인 공연을 할 예정이다.
 
U-TURN 콰이어는 ’처음 가졌던 열정, 기쁨, 첫 마음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가진 보컬 아티스트 단체이다. 다양한 공연과 방송 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U-TURN 콰이어의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4936-4447)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