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문화공연“樂(락)! 樂(락)!”으로 여름 밤을 채우다.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7/24 [03:52]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문화공연“樂(락)! 樂(락)!”으로 여름 밤을 채우다.

이길순 | 입력 : 2019/07/24 [03:52]

 

▲     © 한성뉴스넷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3() 화성시 동탄5동 동탄2LH1단지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 ()!’을 진행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의 찾아가는 문화공연 ()! ()!’은 동탄2신도시의 지역적 특성상 외부 인구의 지속적인 유입에 따라 발생되는 지역주민간 관계 및 소통 부재에서 탈피하여 지역주민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형성하고, 지역주민의 높은 문화 욕구를 해소하기 위한 사업으로 10월까지 동탄2신도시 내 곳곳을 찾아다니며 진행될 예정이다.

 

▲     © 한성뉴스넷

 

이날 행사에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하여 싱어송라이터 시온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막을 올렸으며, 지역 내 실용음악학원 전문 버스킹팀의 댄스와 노래로 분위기를 돋구었다. 또한 SBS 케이팝스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 이예담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공연거리를 제공하여 시원한 여름밤 속에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특히 이번 찾아가는 문화공연()! ()!’은 지역의 문화 소외 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으로, 문화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여 문화 접근성을 향상시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최성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분들의 즐거운 일상을 위한 다양한 예술문화를 제공하고자 한다, “열대야를 피해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의 찾아가는 문화공연과 여름 밤을 함께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관의 주된 서비스 대상자인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전 연령층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제공 및 지역주민 중심의 주민주도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 욕구 충족을 위한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