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서경남지부,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봉사 손길 펼쳐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5/12 [03:34]

IWPG 서경남지부,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봉사 손길 펼쳐

이길순 | 입력 : 2019/05/12 [03:34]

 

▲ 한사랑봉사     © 한성뉴스넷

 

()세계여성평화그룹 서울·경기남부지부(IWPG, 지부장 이규애)5월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1일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개최한 '14회 꿈을 향한 달음질, 알콩달콩 어울마당' 행사에 참여해 봉사의 손길을 펼쳤다.

 

IWPG 서경남지부는 서울 강동구, 경기 성남 회원들이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타투 스티커 봉사로 참여하였고 영아원의 막내 10개월 된 아기부터 봉사 오신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까지 얼굴에 예쁜 그림을 하나씩 그리고 같이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한사랑봉사     © 한성뉴스넷


김원순 강동지부 회원은 마음이 정말 예쁜 아이들에게 페이스 페인팅과 네일아트를 하면서 잃어버렸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듯한 아름다운 시간이었다며 봉사활동 참여 의사를 밝혔다.

 

김미애 영아원 원장은 장애우들이 외출이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기관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마련한 이러한 행사를 손꼽아 기다리는데 오늘 행사를 통해 행복한 추억과 봉사자들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소통의 시간을 갖도록 도움을 준 세계여성평화그룹에 감사하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 한사랑봉사     © 한성뉴스넷

 

▲ 한사랑봉사     © 한성뉴스넷

 

한편 IWPG 서경남지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장애영아원과 2017년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MOA 협약을 맺고 꾸준히 네일아트, 손발 마사지 등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어 큰 훈훈함을 전했다.

 

*** IWPG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전쟁으로부터 보호하고, 후대에 평화의 세계를 유산으로 물려주기 위해 창설된 비영리 평화 단체다. 현재 UN 여성 단체들과 연합하여 DPCW의 법제화를 위해 뛰고 있으며, 남북정상회담 성공기원을 바라는 한반도 전쟁종식 평화협약 체결촉구 천만서명 캠페인’, ‘평화 벽화 그리기’, ‘평화포럼’, ‘평화간담회’, ‘Only Peace 컨퍼런스등 평화활동으로 전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