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MOU 체결

저소득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 심어주고 지원을 위한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4/11 [21:48]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MOU 체결

저소득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 심어주고 지원을 위한

이길순 | 입력 : 2019/04/11 [21:48]

 

▲     © 한성뉴스넷


 

화성시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410,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내 1층 누구나제안실에서 저소득 아동 결연후원 사업 및 저소득 아동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     ©한성뉴스넷

 

또한 협약에 따라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과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상호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생계·의료·주거·교육 등 다양한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에게 결연사업 및 서비스지원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적극 협력하게 된다.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손잡고 지역 내 저소득 아동을 지원하게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성뉴스넷

 

▲     © 한성뉴스넷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이종화 본부장은 지역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2019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학습능력증진 공모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기술향상 및 진로탐색을 통한 학업성취도 증진 프로그램 꿈 톡톡, 학습 쏙쏙!”4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2신도시에 위치한 화성시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재)여의도순복음연합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