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평촌중 야구부 명예회원패 및 연현초 야구부 명예선수패 받아”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3/13 [14:11]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평촌중 야구부 명예회원패 및 연현초 야구부 명예선수패 받아”

이길순 | 입력 : 2019/03/13 [14:11]

 

▲ 조광희의원 평촌중, 연현초로부터 명예회원패및 명예선수패     © 한성뉴스넷

 

조광희 의원(더민주, 안양5)은 지난 38일 평촌중학교에서 열린 야구부 발대식에서 안양리틀야구단과 동안리틀야구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 야구부(회장 조은석)로부터 명예회원패를 받았다.

 

조은석 회장은 조광희 의원은 경기도의회 교육위원장으로 재임하시면서 평촌중학교 및 야구부 발전을 위하여 큰 공헌을 하셨으며, 그 업적을 기리고 우리 평촌중학교 야구부와 맺은 인연을 영원히 함께하기 위하여 평촌중학교 야구학부모들의 뜻을 모아 명예회원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     © 한성뉴스넷

 

또한, 9일에 열린 연현초 야구부 출정식에서 연현초 야구부 회원들로부터 야구부의 활성화 및 선수육성에 기여한 공으로 야구부 명예선수패도 받았다.

 

조 의원은 그 동안 전용구장이 없는 안양시 안양리틀야구단과 동안리틀야구단의 열악한 운동환경을 개선하고자 지역주민의 관심과 육성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등 꾸준한 의정활동을 통해 도비를 확보, 실내연습장의 전체적 인 내부 리모델링을 이끌어 냈다.

 

조광희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학교 야구부가 시민들의 사랑과 격려 속에 더욱 더 활성화가 되기를 바라며, 학교 스포츠에 더욱 많은 어린이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