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성남시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홀몸어르신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진행

이길순 | 기사입력 2019/02/02 [08:23]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성남시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홀몸어르신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진행

이길순 | 입력 : 2019/02/02 [08:23]

 

▲ 홀몸어르신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 진행     © 한성뉴스넷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박숙자 파스칼 수녀)는 지난 29일 성남시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의 후원을 받아 홀몸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전달식 후, 성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연합회에서는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김치를 전달하는 자원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하였으며, 지난해에 이어 2년째 김치 300kg를 후원하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성남시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후원해주신 김치는 홀몸어르신 30명에게 전달되었으며, OO 어르신은 눈물이 다 나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라며 김치를 손에 꼭 쥐고는 연신 함박웃음을 지으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윤숙 연합회장은 지역사회 내 혼자 살고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김치를 전달하니 마음이 뿌듯하다홀몸어르신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및 관심을 보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은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성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연합회의 후원 덕분에 홀몸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를 전하였다.

 

한편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홀몸어르신과의 행복한 노후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한 올해도 홀몸어르신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