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간담회 개최

이길순 | 기사입력 2018/11/09 [16:53]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간담회 개최

이길순 | 입력 : 2018/11/09 [16:53]

 

▲ 181109 동두천 상담소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간담회 개최     © 한성뉴스넷



지난 9() 경기도의회 김동철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2), 유광혁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1),은 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소상공인협회장 차명숙 외 3, 체육협회 단체장 2명과 지역 소상공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를 통해 일회용 검정봉투 사용을 줄이고자 동두천시만의 지역 공용 쇼핑백을 제작해 지역홍보와 더불어 특산품을 홍보하는 방안을 내놓았다.

 

한편, 동두천시 체육대회 개최횟수를 늘려 방문하는 체육인들에게 동두천시를 관광할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하면 지역 활성화와 더불어 숙박업, 요식업도 경기가 좋아질 것 이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또한 소요산에 포토존을 만들어 젊은 층의 관광객을 끌어 모으면 주변 상가도 활성화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김동철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2), 유광혁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1)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노력해야 한다. 앞으로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여러 의견을 귀담아 듣고, 검토 및 반영하여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얼레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