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꿈·희망 나눔 걷기대회 진행』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는

이길순 | 기사입력 2018/11/08 [14:41]

2018 꿈·희망 나눔 걷기대회 진행』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는

이길순 | 입력 : 2018/11/08 [14:41]

 

▲ 2018 걷기대회     © 한성뉴스넷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시장 은수미)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2018113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에서는 꿈·희망 ·나눔 그리고 추억을 주제로 한 나눔 걷기대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걷기대회에는 운중천을 걷는 나눔 걷기 활동과 다양한 체험행사, 나눔 퍼포먼스, 교육문화 프로그램 이용자 발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었다.

▲ 걷기대회     © 한성뉴스넷

 

이번 걷기대회에는 김병관 국회의원, 권락용 경기도의원, 최현백·고병용 시의원, 윤병호 NC야탑 지점장, 김학수 판교초등학교 교장 등을 비롯해 약 8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추억을 주제로 한 걷기대회 진행으로 어린 아동부터 어르신들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     © 한성뉴스넷

 

한편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걷기는 특별한 도구 없이 할 수 있는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동이다. 이번 걷기대회가 지역주민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주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판교 마을에 어려운 이웃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으로 소중하게 사용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얼레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