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임성남시의회 시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및 출마기자회견

이길순 | 기사입력 2018/04/08 [16:04]

김선임성남시의회 시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및 출마기자회견

이길순 | 입력 : 2018/04/08 [16:04]

 

▲ 김선임선거캠프     © 한성뉴스넷

 

김선임성남시의회 시의원예비후보출마의 변 (개소식)

 

존경하는 성남시민 선배동료! 당원동지 여러분!

그리고 오늘 저희 캠프 개소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여러 내빈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를 빌어 출마의 소견을 밝히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613일 지방선거에서는 앞으로 4년간 태평 1,2,3! 고등동, 시흥동, 신촌동을 비롯해 우리 지역의 살림을 책임져야할 지역일꾼을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지난 50년간 성남에서 태어나 배우고 성장한 성남 1세대 태평동의 딸로 늘 시민 여러분 곁에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저의 아버님이신 고 김종안님은 30년 전 새마을금고 이사장을 역임하면서 가난의 대물림을 끝내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실천이 필요하다고 역설하시며, 사비를 들여 수진 초등학교 전교생에게 500원씩이 입금된 예금 통장을 나누어 주셨고, 태평동의 재래시장인 중앙시장 상인들에게도 통장을 만들어 주신 지역 계몽 운동의 선구자이셨습니다.

 

그런 아버님의 대민 봉사 정신의 영향으로 저는 결혼한 이후에는 자식 교육에 대한 애정으로 교육 문제를 개선하고자 노력하였고, 모교인 숭신여자고등학교의 총 동문 회장을 역임하면서 지역세대에 대한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성남시 고등학교 총 동문 연합회를 결성하여 지역 교육발전의 대안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제6대 성남시 의원으로 우리 지역의 문회, 예술, 복지향상을 위해서 저의 모든 역량을 다 쏟아 부은 결과 구 시청사 자리에 성남시 의료원 건립을 이끌어 내기도 했습니다.

 

존경하는 성남시민 당원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여러분들을 모시고 새로운 희망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태평동의 딸, 김선임이는 성남의 역사와 함께 동고동락 했습니다. 누구보다 주민들의 애환을 잘 알고 주민들을 위해서 봉사 할 수 있는 첫 번째 적임자입니다.

 

 

첫째! 이사 오고 싶은 동네, 행복한 우리 마을을 만들기 위해서 맞춤형 주거 환경 정비사업을 시행하겠습니다.

 

둘째! 교육이 살아있는 동네를 위해서 학교별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노인이 행복한 동네를 위해서 노인 맞춤형 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넷째! 아이가 행복한 동네를 위해서 국공립어린이집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조성이 되면 자동적으로 상권은 활성화 되고 살지 좋은 동네로 탈바꿈 되리라 확신합니다.

 

성남 세대의 리더!

50년 태평동의 딸 김선임!

여러분들의 안부를 끊임없이 묻고 일로 답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믿어주십시오! 그리고 한번 밀어주십시오!

꼭 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금강애기나리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