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안상현과 맞트레이드로 대전 수비수 장준영 영입

이길순 | 기사입력 2018/01/11 [21:23]

성남FC, 안상현과 맞트레이드로 대전 수비수 장준영 영입

이길순 | 입력 : 2018/01/11 [21:23]

 

▲ 성남FC, 안상현과 맞트레이드로 대전 수비수 장준영 영입     © 한성뉴스넷


대전 출신 중앙 수비수 장준영, 안상현과 맞트레이드로 성남 합류.

제공권과 대인 마크에 강점, “승격을 목표로 전지훈련에 열심히 임할 것입단 소감 밝혀.

 

성남FC가 트레이드를 통해 대전 장준영을 영입했다. 지난 시즌까지 성남 중원을 지켰던 안상현은 대전으로 이적한다.

 

주로 중앙 수비수를 소화하는 장준영은 용인대 시절 팀을 U리그 왕중왕전 우승으로 이끈 주역이며 2016년 대전에 자유선발을 통해 입단, 2시즌 동안 43경기를 소화했다. 큰 키를 바탕으로 한 제공권이 뛰어나고 대인 마크에 강점이 있으며 본래 공격수 출신인 만큼 세트피스 상황에서 위력적인 선수이다.

 

이번 트레이드는 올 시즌 팀을 새롭게 개편하고자 하는 양 구단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이뤄졌다. 새롭게 성남에 합류하게 된 장준영은 남기일 감독님을 토대로 새롭게 출발하는 구단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 승격을 목표로 전지훈련에 열심히 임하겠다라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한편 트레이드를 통해 남기일호의 일원이 된 장준영은 성남 1차 전지훈련지인 태국 치앙마이에 합류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벌 노랑이
1/2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