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사랑의 떡국 급식 봉사

이길순 | 기사입력 2018/01/10 [06:37]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사랑의 떡국 급식 봉사

이길순 | 입력 : 2018/01/10 [06:37]

 

▲     © 한성뉴스넷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19() 11, 수원 만석공원경로당에서 녹색복지회 (회장 이지현)주관으로 열린 ‘2018년 사랑의 떡국 급식봉사에 참여했다.

 

정기열 의장과 이지현 회장, IBK기업은행 수원지역 지점장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오늘 행사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으며, 정 의장은 배식봉사를 통해 어르신 한분 한분의 안부를 살폈다.

 

▲     © 한성뉴스넷

 

▲     © 한성뉴스넷



또한 후원물품 쌀 10kg 20포를 전달하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살피고 있는 녹색복지회 이지현 회장 등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 의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맛있는 떡국을 준비한 녹색복지회 이지현 회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2018년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내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한성뉴스넷

 



한편 오늘 행사를 주관한 녹색복지회 이지현 회장은 1995년 사)한길봉사회 사회복지 법인 발족을 시작으로 경로무료급식, 경로잔치 및 노인행사, 청소년 경로의식 고취 등 다양한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이지현 회장은 한 톨의 씨앗이 많은 밀을 퍼뜨리듯이, 본 급식소를 계기로 경로사업이 널리 파급되어 고령화 사회가 한층 더 밝아지기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벌 노랑이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