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필드 이론으로 건강팬티를 개발하다

정재삼대표 인터뷰

이길순 | 기사입력 2016/10/03 [23:43]

토션필드 이론으로 건강팬티를 개발하다

정재삼대표 인터뷰

이길순 | 입력 : 2016/10/03 [23:43]
현대인들은 장시간 앉아서 업무와 공부를 하면서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신체의 주춧돌 역할을 하는 골반의 혈액순환 장애로 고민을 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만성피로, 성기능감소, 사타구니의 땀과 악취, 전립선, 요실금, 요통 등으로 괴로워하고 있다.

 

이런 괴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을 정도의 기막힌 팬티를 만들고 있다는 토션필드의 세계저자 일여 정재삼씨를 만났다.

 

토션필드란 어떤 뜻인가요?

자연계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를 좌측으로 회전하는 좌토션 에너지와 우측으로 회전하는 우토션 에너지로 구분하는 양자 물리학 이론입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자연계에 좌토션과 우토션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좌·우 회전력을 통해 삼라만상의 균형과 조화가 이루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동양철학의 근본인 음양오행에서도 잘 나타나 있습니다.

 

토션필드의 이론과 생성원리를 정립하게 된 계기?

기 수련을 위해 수원에 있는 칠보산을 오르게 되었습니다. 눈이 하얗게 쌓여 있었고, 큰 바위가 있었는데 그 바위 앞에 서는 순간 이상하리만치 모닥불처럼 뜨거운 열기를 느꼈습니다. 그런데 그 바위에 직접 손을 대보니 아주 차가웠습니다.

물체의 실제 온도가 아닌 물체가 방사하는 에너지 마다 고유의 느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 것이지요.

그 당시 기()에 대하여 확실하게 정립 되지 않았을 때였는데 아하! 모든 물질이 방사하는 에너지에는 고유의 정보와 회전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지요.

 

인체도 마찬가지로 기()의 균형이 깨져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면 병이 생긴다는 점, 좌측으로 도는 에너지와 우측으로 도는 에너지가 있다는 점, 그리고 서로 대칭적 균형이 이루어져야 인체의 기능을 온전히 발휘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토션필드 팬티는 어떤 물질로 만들어졌는지요?

순금과 은을 사용하여 생체에너지장의 균형과 조화를 유도하게 됩니다. 제품의 안감에는 순도 99,9%의 금(Au) 과 은(Ag) 그리고 산소공급과 면역력 강화를 유도하는 고 순도 게르마늄 등 인체에 유익한 20여 가지 천연물질과 원적외선 방사물질을 사용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원적외선 열작용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각종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며 세포조직을 활성화시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건강증진,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한성뉴스넷


토션힐링에 대해서 설명 부탁합니다.

토션힐링을 쉽게 표현하면 에너지 치유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체를 바라보는 접근 방식과 에너지의 운용 측면에서 보면 여타 치유법과 전혀 다른 개념입니다. 먼저 인체를 물질로 볼 것인가, 아니면 에너지의 유기체로 볼 것인가의 인식 차이에 있습니다.

토션힐링에서는 인체를 에너지의 유기체로 보기 때문에 힐러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의뢰인의 생체에너지에 긍정적 간섭으로 치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대표는 처음엔 무릎, 손목, 허리, 어깨보호대 등을 만들어 고객들로부터 도움이 된다는 말을 듣고 계속 제품을 만들었다. 그러다 요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환경이나 스트레스에서 오는 만성피로, 요통, 전립선 등 비뇨계통으로 고민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더쎈 트렁크 팬티가 탄생했다.

 

그런데 의외로 더쎈팬티를 착용하면 할수록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더쎈팬티는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골반부분과 회음혈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원활한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고 세포조직의 활성화로 매일 꾸준히 착용하면 활력, 전립선, 요통, 만성피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고 한다.

 

남편을 위해 더쎈 트렁크 팬티를 구입한 주부들이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주부들 자신이 입었는데 깜짝 놀랄 일이 생겼다고 했다. 물론 체질에 따라서 나타나는 반응이 다르긴 했지만 심했던 생리통과 허리통증이 줄었으며, 생각하지도 못한 요실금, 방광염과 남성에겐 전립선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정대표는 발기부전이란 혈이 잘 돌지 않는데서 온다.” 라고 하면서도, 무조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원적외선 방사 물질을 온 몸에 두른다 해서 효과가 비례하지 않는다고 한다. 인체에는 침을 놓는 혈자리가 좌우 대칭을 이루고 있다. 그것은 인체에 형성된 생체에너지장의 좌우 균형과 조화가 이루어져야 건강한 것이며 생체에너지장의 쏠림현상은 건강에 여러 가지 문제를 발생시킨다고 한다.

 

그리고 정대표는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발생하는 요통, 방광염, 전립선, 요실금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결론은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을 때 발생한다고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러면서 현대인의 수명 또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백세건강을 위해서는 남녀 누구나 골반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더쎈 팬티를 입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쎈팬티는 이제 남성들만의 팬티가 아니다. 아직 여성용은 출시되지 않은 상태지만 몇 몇 여성고객은 남성용 팬티를 구입해서 입고 있다. 천연 소재 린넨의 자연 염색으로 색상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성이 입어도 무방하지만, 사각팬티라서 외출 시에 입지 못하는 게 아쉽다는 말을 할 만큼 반응이 좋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방광염과 생리통을 경험한 여성들이 많다. 이렇게 호응이 좋은 건 더쎈제품이 그만큼 좋다는 말이다.

 

남편의 더쎈 트렁크팬티를 입고서라도 그 효능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다면 좋은 일이다. 머지않아 가정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남녀공용 홈웨어도 탄생할 예정이라고 한다.

 

▲     ©한성뉴스넷


http://torsionfield.co.kr/shop

고객센터 070-4274-3920

 

정재삼대표 프로필

一如(일여) 정재삼

1961년 충남 논산출생

1980년 기의 세계에 입문

) 역학출판사 운영

) 도가수행, 명리학, 풍수지리 연구

) 다인연구회 운영

) 도서출판 토션필드 대표

) 토션필드 대표

 

인체에 형성된 토션필드 이론 정립,

에너지 치유법 토션힐링 창안

저서) 토션필드의 세계

토션필드와 힐링 공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더덕꽃
1/3
광고
광고